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키스이준영 어떤 사람인지 같이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키스이준영 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키스이준영씨는 가수이자 탤런트이신데요 1997년 1월 22일 출생이시며 신체 185cm에 61kg 소속그룹은 유키스입니다 소속사는 NH EMG 이구요 2014년 유키스 미니 앨범 mono scandal 로 데뷔하셨다고 합니다 2018년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셨구요 

 

 

 

 

 

 

유키스이준영씨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인기팬카페가 있으시네요 

 

 

 

유키스이준영씨는 앨범도 발매하셨는데요 앨범으로써는 AMEN 으로 2020년 10월 7일날 발매한 앨범이네요 

 

또한 유키스이준영씨는 다른 앨범도 있는데요 이름하여 굿캐스팅 ost part 3라고 하네요 타이틀 제목은 사랑하자 라는 타이틀 제목인것도 알수가 있었네요 

 

 

유키스이준영씨의 다른 앨범으로써는 gallery 라는 앨범이 있을수가 있겠네요 댄스곡이라고 하네요 궁금해라는 제목명인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mirror 이랑 tell 이라는 이름도 같이 있네요 

 

 

또한 유키스이준영씨는 방송 제발 그남자 만나지 마요 정국희로 주연으로 출연하셨습니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라고 하네요 

 

 

 

이준영씨의 제발 그남자 만나지 마요는 어떨 디지털도 편의도 이용하지 않는 남자라고 하네요 21세기 시민이 맞는지 의심을 한다고 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또한 유키스이준영씨는 굿캐스팅에서도 출연하셨습니다 

 

 

굿캐스팅에서는 강우원씨로 출연하셨는데요 모델 출신 배우로 나이 29살으로 연기를 하시는것을 알수가 있었네요 

 

 

또한 유키스이준영는 공연도 진행하셨습니다 홍익대학교 대학로 에서 공연을 하셨네요 

 

 

뮤지컬이름은 스퀘그 에이지 외쳐 조선이라는 이름이네요 

 

 

또한 영화에서도 출연하셨습니다 

 

 

영화이름은 슬픔보다 아픈이라는 영화이네요 

 

 

유키스이준영씨의 다음 팬카페도 있더라구요 천명정도의 팬이있는것을 알수가 있었네요 

 

 

유키스이준영씨의 인스타그램도 이렇게 있더라구요 

 

 

유키스이준영씨의 트위터도 있구요 

 

 

페이스북도 있더라구요 

 

 

 

유키스이준영씨의 앞으로의 활동 계속해서 응원하는바 입니다 

 

파이팅입니다 ^^ 힘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