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펜트하우스이지아에 대해서 상세하게 정리했어요 

 

펜트하우스이지아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러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인 펜트하우스이지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아씨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뛰어난 연기활동을 하고 계신데요 그러한 펜트하우스이지아는 어떠한 연기와 역할을 하고 계실까요 

 

 

 

 

 

 

펜트하우스이지아는 어떤 역할일까요 

 

 

먼저 이지아씨에 대해서 설명해드리자면 이지아씨는 탤런트이십니다 신체 168센티에 48키로이시구요 소속사의 경우 BH엔터테인먼트라고 하시네요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하셨고 2008년 44회 백상예술대상 여자신인연기상을 수상하셨다고 합니다 2010년 국제여성가족교류재단 홍보대사를 하셨구요 또한 최근에는 펜트하우스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이지아씨는 앨범 뱀파이어 로맨스가 있으시네요 또한 텔레시네마 프로젝트나 러브 바이러스도 있는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펜트하우스이지아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서는 펜트하우스가 어떠한 드라마인지 알아야하는데요 펜트하우스는 SBS의 드라마로써 펜트하우스에서 일어나는 일상을 그린 드라마라고 말할수가 있겠네요 20부작이며 월화 오후 10시에 진행한다고 합니다 시청률은 14.5%이구요 

 

펜트하우스이지아에서는 이지아씨의 다양한 연기활동을 볼수가 있었는데요 

 

 

펜트하우스이지아씨는 심수련씨로 활동하신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주석훈과 쌍둥이의 엄마로써 활동하시며 헤라팰리스 입주자며 헤라클럽의 퀸이라고 하시네요 가족들의 사랑을 받으며 곱게 자랐는 펜트하우스이지아씨는 매력적인 여자라고 하네요

 

 

펜트하우스이지아씨는 어머니로써의 이지아씨의 모습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펜트하우스이지아씨의 이지아씨의 연기가 정말로 대단하다고 생각되네요 

 

 

앞으로의 이지아씨의 활동 계속해서 응원하는바입니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